전자결제 시스템

전자결제 시스템

전자결제시스템이란 인터넷상점(인터넷쇼핑몰)에서 상품과 서비스를 판매하고
그 대금을 신용카드 및 기타 결제수단을 이용하여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인터넷 전자지불 서비스입니다.

  • 글씨 크게

    글씨 작게

    화면 인쇄

    스크랩

  • 내용을 카카오스토리로 가져가기

서비스 항목: 신용카드,실시간계좌이체, 휴대폰소액결제, 현금영수증, 전자세금계산서, 에스크로서비스등

구비서류

공통
  • 서비스 신청서 1 부
  • 계약서 2부
  •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
법인사업자
  • 입금계좌 사본 1부 (법인명의)
  • 법인 인감 증명서 1부 (법인명의)
  • 법인 등기부등본 1부 (법인명의)
  • 사용인감계 (계약서에 사용인감 날인 시에만 제출)
    * 법인인감도장으로 계약서에 날인 시에는 사용인감계 제출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개인사업자
  • 입금계좌 사본 1부 (대표자 명의)
  • 인감증명서 원본 1부 (대표자 명의)
  • 주민등록 등본 원본 1부 (대표자 명의) 또는 대표자 신분증 사본 1부
    * 계약서 2부 날인시 꼭 대표자 인감 날인하셔야 합니다.

쇼핑몰 운영시 준비 사항 및 신청하기

쇼핑몰운영 준비 사항
  • 사업자등록 / 통신판매업신고 / 부가통신사업신고
  • 온라인전자결제(PG)사 선정 및 승인 / 공급처 확보 / 거래처 확보
  • 문자서비스(SMS)업체선정 / 택배회사 선정 / 실명인증 적용여부 / 전자세금계산서
  • 상품등록 대행여부 결정 / 호스팅 업체 선정 및 방법 결정

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?

만족도결과보기

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

[저작자표시-비영리-변경금지]
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, 정보변경 불가, 상업적으로 이용불가